어둠의 용병 시스템 Dark Mercenary System - Requiem Online: Korean - WarpPortal Community Forums

Jump to content


Photo

어둠의 용병 시스템 Dark Mercenary System


  • Please log in to reply
No replies to this topic

#1 Helium

Helium

    Too Legit To Quit

  • Community Managers
  • 1472 posts
  • LocationGravity Interactive, Buena Park, California
  • Playing:Requiem
  • Server:Trifri

Posted 24 July 2012 - 10:17 PM

어둠의 용병 시스템


-어둠의 용병 소환 아이템 획득 후, 용병을 소환하면 1일 동안 템페리언들의 전투를 돕는 용병이 등장합니다.

-반복 가능한 스크롤 퀘스트

*노바 룩스 관용의 광장에 있는 어둠의 용병단 단장 레슬리로부터 스크롤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크롤 퀘스트는 새로운 "보스" 형 사악한 악몽의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퀘스트로 전 에테기아의 일반 악몽의 몬스터들과 같은 지역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템페리언들은 란트와 [어둠의 용병단 증표]를 받게 됩니다. 고 레벨의 퀘스트를 완료할 수록 더 많은 [어둠의 용병단 증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스크롤 퀘스트는 1일 1회 반복할 수 있습니다.

-용병 고용하기

*레슬리에게 받은 스크롤 퀘스트를 통해 용병 소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스크롤 퀘스트 완료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특정 수 만큼의 [어둠의 용병단 증표]가 필요합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총 3등급의 용병들 중 한 명을 소환할 수 있는 용병 소환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게 됩니다. 각 등급의 용병은 서로 다른 HP와 힘, 그리고 스탯을 보유합니다.
*일단 소환 아이템을 받으면 아이템은 1일 후에 만료 됩니다.
*이 "고용" 퀘스트는 1일 1회 반복할 수 있습니다.

용병

비츠칸토 - 레벨 20(10레벨 소환가능) - 소환 아이템 획득을 위해 40개의 [어둠의 용병단 증표] 필요
레이시 - 레벨 40(30레벨 소환가능) - 소환 아이템 획득을 위해 80개의 [어둠의 용병단 증표] 필요
자칼 - 레벨 60(50레벨 소환가능) - 소환 아이템 획득을 위해 120개의 [어둠의 용병단 증표] 필요
가츠 - 레벨 80(70레벨 소환가능) - 소환 아이템 획득을 위해 160개의 [어둠의 용병단 증표] 필요

-사악한 악몽의 몬스터

*새로운 악몽의 몬스터들을 일반 필드의 나이트메어 시간에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사악한 악몽의 몬스터들을 사냥 시, 어둠의 용병단 퀘스트 완료 뿐만 아니라 세포 조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세포 조직 Cellular Samples
*기본스탯을 보유한 변신 장신구로 착용이 가능합니다.
*기본 속성 부여 제온과의 조합으로 세포핵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세포 핵은 조합에 사용된 기본 속성 부여 제온에 따라 서로 다른 스탯을 갖게 됩니다.
*세포핵은 더 강한 스탯과 랜덤 스탯, 그리고 강화 시 더 증가된 스탯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랜덤 속성 변환 세포 조직 아이템은 기본 붉은 속성 제온을 조합하여 획득할 수 있으며, 높은 등급일 수록 더 많은 제온이 필요합니다.
  • 0




0 user(s) are reading this topic

0 members, 0 guests, 0 anonymous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