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티켓문의해도 한글인식이 안되서 어쩔수 없이... - Requiem Online: Korean - WarpPortal Community Forums

Jump to content


Photo

support 티켓문의해도 한글인식이 안되서 어쩔수 없이...


  • Please log in to reply
2 replies to this topic

#1 post67

post67

    I am New.

  • Members
  • 7 posts

Posted 29 March 2012 - 10:51 PM

support에 티켓접수해도 한글지원이 안되는거 같아서 여기다 내용을 알립니다
3월26일날 경매장에서 경매를 통해서 시즌1때 나오던 구루인혼완드15강된걸
구입했습니다 물건도 잘받고 사용도 했봤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27일 아침에
사냥을 할려고 접속했더니 15강된구루인혼완드만 없는겁니다 다른 아이템은
다 그대로 있는데 구입한 아이템만 없어졌습니다
서버: 발데스 캐릭명: Toochurk
복구좀 빨리 부탁드립니다

  • 0

#2 costco

costco

    I made it Off Topic

  • Banned
  • 51 posts
  • Playing:Nothing

Posted 30 March 2012 - 03:26 PM

휴~~~

원인을 찾았습니다. 당일 로긴쪽 문제로 서버가 롤백되면서 구입하신 아이템이 사라졌고 원래 판매자가 그대로 가지고 있는 것으로 되어있는것을 확인했구요. 아이템은 복구해드렸습니당..

티켓시스템을 통해 답변이 공식적으로 갈 예정입니다. 아이템 확인하시면 알려주세요...

제이
  • 0

#3 post67

post67

    I am New.

  • Members
  • 7 posts

Posted 30 March 2012 - 06:20 PM

감사합니다 복구 되었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0




0 user(s) are reading this topic

0 members, 0 guests, 0 anonymous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