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pPortal Support System - 워포털 지원 시스템 사용방법 - Requiem Online: Korean - WarpPortal Community Forums

Jump to content


Photo

WarpPortal Support System - 워포털 지원 시스템 사용방법


  • Please log in to reply
2 replies to this topic

#1 costco

costco

    I made it Off Topic

  • Banned
  • 51 posts
  • Playing:Nothing

Posted 30 March 2012 - 04:12 PM

안녕하세요.

한국 유저분들이 이전되오신 초반에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현재는 발견되었던 많은 문제가 해결되었고, 지원시스템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포럼은 일반적인 토론이나 질문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자신의 계정이나 캐릭터, 아이템 등의 문제신고와 해결은 Support 를 통해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포럼에 문제신고를 하지 마시고, Support 섹션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영어로 되어있어 그 사용방법은 한글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여기 Korean Support 를 클릭하시면 그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가지, 하루에 접수되는 신고나 요청의 양이 많기 때문에 바로 바로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제 문제가 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3일에서 일주일정도의 시간이 걸리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참아주시고 너그럽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제이
  • 0

#2 doosan

doosan

    I made it Off Topic

  • Members
  • 16 posts

Posted 02 April 2012 - 09:51 AM

서포트 가입을 어케해야하는지 도저히 못찻겟어요..가입버튼이 안보임..
그리고 한글지원문제가 해결되기전에 문의햇던내용들은 다시문의를 해야하는거죠?

Edited by doosan, 02 April 2012 - 09:52 AM.

  • 0

#3 StolenGPS

StolenGPS

    Amateur Blogger

  • Banned
  • 102 posts
  • Playing:Nothing

Posted 02 April 2012 - 11:37 AM

서포트 가입을 어케해야하는지 도저히 못찻겟어요..가입버튼이 안보임..
그리고 한글지원문제가 해결되기전에 문의햇던내용들은 다시문의를 해야하는거죠?


서포트 페이지 가입은 해당페이지의 가장 왼쪽 윗버튼입니다.

또는 찾으시기 힘드시면 아래의 링크로 바로 가실수있습니다.
https://support.warp...rmRegister.aspx

서포트 페이지에 가입하실때 문의때 사용하신 동일한 이메일주소를 쓰시면 예전문의들이
자동으로 등록이 될것입니다. 만약에 안되면 내용을 다시 카피해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0




0 user(s) are reading this topic

0 members, 0 guests, 0 anonymous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