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서 해머린사용할수있게 재차부탁드립니다. - Requiem Online: Korean - WarpPortal Community Forums

Jump to content


Photo

전직서 해머린사용할수있게 재차부탁드립니다.


  • This topic is locked This topic is locked
No replies to this topic

#1 kbryant

kbryant

    I made it Off Topic

  • Members
  • 20 posts

Posted 30 April 2012 - 09:25 PM

한국서버 종료 서비스이전 보상 선물이면 , 공평하게 해머린에서 케릭생성해서 사용하는사람도
사용가능하게할수있는게 맞다고보여지는데.. 발데스 케릭터로 접속하면 구매정보란에 전직서가 있지만 해머린 케릭터로 접속하면 전직서가없습니다.

이것저것 서버전 에서 부터 해머린에서 플레이 하는게 여간 쉽지않지만..악조건속에서도 그동안 키운케릭이 벌써 70을 향해 가고있습니다.
서비스종료후 북미 케릭터 이전신청후, 첫생성케릭터라 애정도 크고 끝까지 choose one hammerin 으로갈생각입니다.

그런데 오류인지? 해머린 에서 플레이한다는 이유때문인지? 전직서에 대한 혜택을 못받고있잖아요?

초기에 프리미엄 서비스 몰포인트 행사등도 한국에서 이전하신분들에 한해 해준걸로 압니다. 그런 혜택 서비스 또한 전혀 받지못했습니다.

다만 전직서 만큼은..한국 서버이전 유저들에한해 새로생성한 각자의 계정으로 서비스보내준거로 알고있는데
같은계정인데도 발데스에서는 보이고 해머린에서는 고급전직증서가 보이지않는다면 큰오류라고 보여집니다. 공평하게 어떤서버에서든지 사용할수있게해줘야 맞다고생각합니다.
설령 해머린에서 생성한 케릭터가 하나뿐이라 단하나의 케릭터밖에는 사용을 못할지몰라도 말이죠.

똑같이 이전신청하고 새로 생성한 계정인점을 숙지해주세요.

전직서 회수도 말도없이 한걸로 알고있는데.. 여러분들의 문의로 다시돌려준거로 알고있습니다. 기한을 6월 13일 까지인것으로아는데..
더늦기전에 해머린에서 플레이하는 코리안 들에게도 발데스와 동등하게 서비스받은 고급전직의증서를 ㅅ ㅏ용 할수있게 조취해주길 메니저님께 부탁드립니다.
거래가 되는 아이템도 아니고, 계정당 이전온 한국유저들에게 좀더 편의를 주기위해 서비스해준 아이템을..몇몇은 해머린이라는 이유로 사용도 못하고있는 안타까운심정에
게임에 접속도 미루고 답변만 기다리고있습니다. 부디 빠른 조취를 취해 주길 희망하며.. 메니저님 수고하시길바랍니다.

ps 몰포인트 충전한 캐쉬는 해머린에서 충전해도 사용해보니까 발데스에서 사용이 가능하던데(서버가 틀려도 공유)
구매한 캐쉬 아이템은 공유가 안되고있는점도 오류가 아니라면 솔직히 의문입니다. "

Edited by kbryant, 30 April 2012 - 09:51 PM.

  • 0




0 user(s) are reading this topic

0 members, 0 guests, 0 anonymous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