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핸드폰으로 결재를 했는데 몃번오류 뜨더니 결재가 실패했다고 떴는데
핸드폰으로 문자가 결재 완료 되었다고 왔습니다.
확인 후 답변 바랍니다.
핸드폰 결재 완료가 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 결재완료 안되어 있네요
Started by
mileseven
, May 01 2012 03:49 AM
1 reply to this topic
#1
Posted 01 May 2012 - 03:49 AM
#2
Posted 01 May 2012 - 06:36 PM
핸드폰에 결제차감이 되어있고 포인트가 충전이 안되어있으면 저희 고객지원시스템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립니다.
문의를 하시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누르시면 안내를 받으실수 있으십니다~
https://support.warp...pport-tool.aspx
문의를 하시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누르시면 안내를 받으실수 있으십니다~
https://support.warp...pport-tool.aspx
0 user(s) are reading this topic
0 members, 0 guests, 0 anonymous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