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혈투의 전장 토너먼트 - Requiem Online: Korean - WarpPortal Community Forums

Jump to content


Photo

7월 혈투의 전장 토너먼트


  • Please log in to reply
No replies to this topic

#1 lucifer21c

lucifer21c

    I made it Off Topic

  • Members
  • 37 posts
  • LocationRepublic of Korea
  • Playing:Requiem
  • Server:Valdes

Posted 02 July 2017 - 05:19 PM

혈투의 전장 토너먼트

 

이번 시즌에서는 승자뿐만 아니라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 축복을 기립니다.

한달동안, 전장 토너먼트에서 가장 높은 승수, 패수, 킬수, 데쓰를 기록한 플레이어를 선발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보상을 얻기 위해 최고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는 가장 많이 죽어도 보상을 받습니다.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 승수 플레이어  - 9주년 기념 럭키 박스 II

 최고 패수 플레이어 - 9주년 기념 럭키 박스 I , 직업 변경권, 이름 변경권, 성별 변경권, 머리 및 얼굴 모양 랜덤 변경권

 최고 킬수 플레이어 - 9주년 기념 럭키박스 II

 최고 데스 플레이어 - 9주년 기념 럭키 박스 I, 직업 변경권

상기 모든 수상자들은 8일간 프리미엄 이용권을 지급합니다. 

 

상기 전장 데이타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장 결과를 집계하여 선정합니다.

.

Tournamment-of-Carnage.jpg

 

6월 30일 ~ 7월 16일 Date: June 30th – July 16th

에테기아 전장에서 학살이 지속됨에 따라, 비밀요원들을 보여 줄 시기가 왔습니다.

또 하나의 전장 토너먼트가 시작됩니다.

5명의 그룹으로 진행됩니다.

스케쥴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선전 : 7월 13일 목요일  3:00 PM PDT – 6:00 PM PDT

결승전 : 7월 15일 10:00 AM PDT on www.twitch.tv/warpportal.

 

참가 방법

  1. 5명의 팀멤버와 1명의 후보멤버를 구성하여 7월 12일전까지 포럼에 등록 (후보멤버는 5명의 멤버중 1명이 참가 못할 시 예비 후보)
  2. 팀 구성은 다음과 같이 4개의 직업군과 1개의 와일드 카드 중에 선택하여야 함
    1. 튜란
    2. 크루제나
    3. 바르투크
    4. 제노아
    5. 와일드카드 - 와일드카드 캐릭터는 상기 캐릭터의 반대 직업이어야 함
  •                   예 : 만일 와일드 카드가 제노아 종족이고, 정식 멤버가 헌터라면, 와일드 카드는 배틀매지션이 되어야 함.
  1. 팀이 등록되면, 7월 13일 3:00 PM PDT 시간대에 생방송을 통해 랜덤 매치가 결정되고 예선전이진행됨.
  2. 참가팀들은 7월 13일 2:30 PM PDT 에 인내의 광장(Plaza of Tolerance) 에 모여서 사전 미팅 진행
  3. 랜덤 매치 결정된 팀들은 두팀씩 GM 의 인도아래 아레나에 입장하게 됨.
  4. 첫 매치는  3:00 PM PDT 에 시작되고, .6:00 PM PDT. 까지 최후의 2팀이 남을때까지 예선전이 진행됨.
  5. 결승전은  7월 15일 토요일 10:00 AM PDT. 에 진행됨.
  6. 유의사항.
    1. 한 팀이 팀원이 모자란 상황에서 전장을 계속한다 하더라도, 다른팀의 인원 보정은 없습니다.
    2. 한팀이 전원 매치 타임에 보이지 않을 경우 자동적으로 상대팀의 기권승이 됩니다.

 

보상

우승팀은 30일 VIP 이용권과 토너먼트 특별 보상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핵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팀은 즉시 퇴장처리 되며, 이에 따라 토너먼트가 지연됩니다.

공정한 토너먼트가 유지되도록 힘써 주세요.


  • 0




0 user(s) are reading this topic

0 members, 0 guests, 0 anonymous users